1. 마린푸드 톱 >
  2. 기업 정보 >
  3. 피닉스 휴가 >
  4. “돌담~다케토미~오바마 야에야마 순회”

피닉스 휴가

“돌담~다케토미~오바마 야에야마 순회”

(취득 기간:2010년 9월 7일~14일)
총무과 T.A
(2005년 4월 1일 입사)
이시가키지마 도착!
9/7~9/14까지 피닉스 휴가를 받아, 동기의 와타나베 사토루 영 씨와 5박 6일로 오키나와의 낙도, 이시가키지마·다케토미지마·고하마지마에 다녀 왔습니다.9월이라는 것으로 태풍의 걱정도 있었습니다만, 무엇과 출발의 날에 간사이에 태풍 상륙.비바람 속, 비행장으로 향하지만, 정말로 날 것일까 하고 걱정된 비행기도 무사히 이륙, 그러나 이시가키지마에 도착해 버리면, 날씨에 풍족하고, 쾌청의 하늘 밑에서 우리의 낙도의 여행은 스타트했습니다.

비행기로 이시가키지마에.
이시가키지마에서 다케토미와 오바마에는 고속선으로 건넜습니다.각각의 섬에서는 미시마 3 모양, 다양한 체험을 해 왔습니다.
(1일째)비행기로 이시가키지마에 도착!비행기로부터 내려다 보는 섬의 경치는 최고, 지금부터 이 섬에 내리는 것을 상상하면, 나의 텐션도 하이텐션에!이시가키지마에서는 렌터카를 빌리고 섬을 돌아, 야에야마 메밀국수를 먹거나, 석회동 견학이나 글라스 보트를 타고 산호나 열대어를 보거나, 시마우치 관광을 했습니다.(밤에는 돌담 시가지에…)

(2일째)다케토미지마에서는, 오하마 장이라는 민박에 묵어, 낮은 사이클링으로 시마우치를 돌아, 밤에는 다른 숙박객 트윤타쿠(수다) 하면서 쌀소주를 마시거나 했습니다.다음날은 오전 중부터 맥주를 마시고, 낮잠을 자, 또, 일년에 한번 있는 축제의 날과 딱 겹쳐, 현지의 축제를 보고 나서, 섬을 나오기로 했습니다.축제는 정직하게 말은 무슨 말을 하고 있는지 전혀 몰랐습니다만, 보고 있는 것만으로, 재미있었습니다.
민박 “오하마 장”
민박 “오하마 장”!
다케토미지마의 축제

고하마지마 리조트

오오다케(우후다키)로부터 본 고하마항
(3~4일째) 그리고 다케토미에서 오바마에 건너, 다케토미와는 돌변하고, 오바마에서는 리조트 호텔에 묵어, 밤에는 풀 사이드 레스토랑에서 식사를 해, 시마우타 라이브를 들어, 다음 날은 아침부터 크루저를 타고 스노클링 투어, 낮으로부터 렌탈 오토바이를 빌려, 섬을 투어링했습니다.
(5~6일)마지막 밤은, 나하에 일박해, 지인과 밥을 먹어, 오사카로 돌아왔습니다.

이와 같이, 오키나와 낙도의 여행은, 노~은비리스고시, 정말로 호화 삼매인 여행이 되었습니다.

피닉스 휴가 중, 부재 때문에 폐를 끼쳤다고 생각합니다만, 정말로 마음도 몸도 리프레시할 수 있었습니다.이러한 기회를 주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