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마린푸드 톱 >
  3. 사보 마린 >
  4. 50주년 기념 홋카이도 여행기

사보 마린

마린푸드에서는 1년에 3회 사보를 발행하고 있습니다.사보의 일부의 기사를 소개합니다.

50주년 기념 홋카이도 여행기

50주년 여행을 되돌아 보고
업무과 시모다 히로시 정
첫날, 탄력 키리 넘어 나는, 집합의 1시간도 전에 공항에 도착했습니다.여러분 평상시의 일과 달리 릴랙스한 중, 출발했습니다.지토세에 도착하면 공교롭게 비.그러나, 첫날은 거의 버스 이동으로, 비는 신경이 쓰이지 않았습니다.약 7시간 버스 니유라레, 이 여행 1번의 숙소“학아”에 도착했습니다.상상대로의 훌륭한 숙소에서, 욕실에 연회의 요리에 대만족이었습니다.2일째, 개면 출세에 영향을 준다는 마슈호에.안개로 아무것도 보이지 않아 유감이었습니다만, 절대 출세하는~!!라는 생각을 가슴에 시레토코에 도착.오사카에서는 결정해 보는 것이 없는 선상으로부터의 경치에 감동이었습니다.3일째 시레토코를 떠나 아바시리에.열심인 설명을 들으면서 형무소를 견학.밤에는 200명도 모이는 대연회가 되었습니다.4일째는 삿포로의 자유 행동으로 해물 사발을 먹은 후, 요사코이소란 축제를 보았습니다.큰 박력의 춤으로 4일간의 지친 몸에 파워를 받은 것 같았습니다.이 여행의 4일간, 무사히 즐겁게 보낼 수 있던 것은 여러분의 협력의 덕분이었습니다.여러분 감사합니다.

50주년 기념 식전
경리과 고시카와 히토시
6월 8일에 출발해 여행 최종 밤을 맞이하는 91명과, 6월 10일에 출발한 118명이 합류해 총원 200명의 참가하는 기념 식전이 소운카쿠 그랜드 호텔로 개최되었습니다.참가자는 전원 유카타 모습과 부드러운 분위기로 식전은 진행해, 메인 이벤트의 부서 대항 퍼포먼스 대회로는 각 부서 연습의 성과를 발휘해, 대단히 회장을 쌓아 올렸습니다.마지막으로는 호화 경품이 당첨되는 대추첨회에서 막을 닫아, 여러분 기념품을 한 손에 온천이나 2차 회장으로 여운을 즐겼습니다.

시레토코 5 호수
총무과 판잣집 도모코
3일째, 아침부터 쾌청.해안의 시레토코 그랜드 호텔을 아침 8시에 출발해, 향한 것은 시레토코 5 호수.“큰곰 출몰 중이다”의 간판이 있어, 유감스럽지만 3 호수에서 5 호수까지는 출입 금지였습니다만, 원생림에 둘러싸인 산책길을 나가면, 예상 이상으로 아름다운 경치가 기다리고 있었습니다.특히 2 호수의 경치는 각별하고, 눈의 남는 시레토코 연산을 호면에 비춘 경관은 압권이었습니다.이끼 허벅지 소프트 아이스크림을 먹어, 전망대로부터의 경치에 감동해, 대자연을 만끽한 한 때였습니다.

아사히산 동물원
총무과 아마카쓰 도모에
아사히산 동물원에서는 동물의 특징적인 행동이 보여지는 우물우물 타임은 놓칠 수 없는 스포트에서, 그 유명한 오라우탄의 줄타기나 혹쿄쿠그마의 호쾌한 뛰어넘음, 통 안을 유유히 빠져 나가는 바다표범을 봐 왔습니다.
한 번은 폐원의 위기까지 빠졌다는 원 내는, 많은 인간이 우리나 수조에 달라 붙고 동물을 보고, 환성을 들 만큼 사람들을 매료하고 있었습니다.

아바시리 형무소
기획과 귀신 사와 미유키
홋카이도 여행 속에서도 특히 기대하고 있던 아바시리 형무소.방문해 보면 거기는 기대를 배반하지 않고 흥미로운 곳이었습니다.가이드 씨에게 안내해 주시고 관내에 들어가면, 습기찼던 것 같은 독특의 냄새가 나고, 이상한 느낌이 들었습니다.군데군데에 있는 죄수의 마네킹은 표정이나 행동이 리얼하고, 당시의 형무소의 모습을 잘 알았습니다.지금까지 아는 것의 없었던 홋카이도의 달랐던 일면을 안, 귀중한 시간이 되었습니다.

삿포로 자유 행동
업무과 髙야청휘
전반조였던 나는, 마지막 날에 삿포로에서의 자유 행동을 즐겼습니다.시계탑이나 TV 탑, 니조이치바 등을 돌아, 소 런 축제를 견학했습니다.실제로 보는 소 런 축제는 매우 박력이 있어, 즐거운 한 때를 보낼 수 있었습니다.마지막으로, 이러한 여행을 개최해 주셔, 정말로 감사합니다.

래프팅 체험
도쿄 지점 이노하라 강 모범
전날의 홋카이도 사원 여행의 마지막 날은 도마무 리조트에서의 자연 만끽 코스였습니다.우케가와 계장, 요시카와군, 나의 3명은 “래프팅”을 선택해 정말로 자연을 만끽했습니다.드라이 슈트, 구명조끼, 헬멧을 장착해, 막상 소라치 강의 원류에서 출발.몇군데나 급류 스포트가 있어 스릴도 있어 경치는 예쁘고 물은 매우 차갑게 동심에 돌아간 약 1시간이었습니다.여러분도 꼭 해 보세요.